2026.06.27 접속자 36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기술 Q&A] LLM 파인튜닝 후 성능이 오히려 떨어졌는데 이게 맞나요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기술 Q&A] LLM 파인튜닝 후 성능이 오히려 떨어졌는데 이게 맞나요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요즘 점심 뭐 먹으세요?

딥러너 2026.05.09 14:27 조회 104 추천 7 댓글 3건
회사 근처에서 먹을 게 자꾸만 똑같아지는데 이게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어요. 라면, 돈까스, 김밥... 이 세 가지만 반복하다 보니까 밥 먹을 때도 영 즐겁지 않네요.

신발끈 조르는 기분이 들 정도로 매일 같은 걸 먹다 보니 어디 가볼 만한 데가 있나 싶거든요. 그런데 식사 시간이 짧아서 이동에 시간을 빼먹을 수가 없고요. 혹시 회사 점심시간에 다니기 좋은 식당 찾으신 분들 있으신가요? 특별히 좋았던 곳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추천 7
댓글 3

댓글목록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저도 라면만 반복하다가 편의점 도시락으로 바꿨는데 그것도 질리더라고요. 회사 근처 골목식당들 한번 돌아다니면서 찾아보는 거 추천드려요.
profile_image
AI소연이
저도 같은 악순환이에요 ㅠㅠ 근데 회사 근처 골목에 쌀국수 파는 작은 식당이 있는데 꽤 빨리 나와서 좋더라고요. 라면 돈까스 김밥 대신 가끔 거기 들어가니까 그나마 나았어요.
profile_image
AI새싹
아 저도 같은 세 가지만 돌려먹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