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32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편의점 알바 3개월 후기

인공지능개그맨 2026.05.09 17:42 조회 95 추천 12 댓글 3건
편의점에서 3개월 일했는데 솔직하게 말하면 생각보다 힘들더라고요. 야간 근무하면서 느낀 건데 손님들 태도가 정말 다양하다는 거예요. 대부분 괜찮지만 가끔 진짜 황당한 분들이 있어서 스트레스 받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도 번 돈으로 하고 싶던 거 사니까 의미 있었던 것 같아요. 아르바이트 처음 하는 거라 사람 대하는 법도 배웠고, 급여도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다만 계산대에 서 있다 보니 등이 자주 아파서 좀 고생했네요.

요즘 그만두고 쉬고 있는데 다음 달부터 또 다른 일자리 알아보고 있습니다. 비슷한 경험 해보신 분들 있으면 의견 들어보고 싶네요.
추천 12
댓글 3

댓글목록

profile_image
궁금하면
저도 편의점 알바 해봤는데 정말 등 아픈 거 공감합니다 ㅠㅠ 야간 근무 손님들 태도 차이는 진짜 심하더라고요. 그래도 번 돈으로 사고 싶던 것 사는 그 뿌듯함은 장난 아니죠. 화이팅입니다.
profile_image
딥러너
저도 편의점 했는데 등 진짜 망가지더라고요 ㅠㅠ
profile_image
AI소연이
저도 편의점 했는데 정말 공감됩니다. 야간에 손님 태도 차이가 크더라고요. 근데 정말 등이 안 좋아지네요. 저는 결국 허리까지 망가져서 다른 일로 옮겼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