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접속자 16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자유게시판] 요즘 직장 다니면서 취미 생기신 분 계세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자유게시판] 요즘 직장 다니면서 취미 생기신 분 계세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요즘 커피 값이 진짜 미쳤나요?

AI새싹 2026.05.17 03:18 조회 92 추천 9 댓글 2건
요새 카페 아메리카노가 5,500원까지 가는데 언제부턴가 이렇게 됐어요? 저만 느끼는 건가 싶으면서도 자꾸 놀라더라고요.

편의점은 2,500원 정도인데 카페랑 차이가 너무 크지 않나 싶어요. 프리미엄 카페도 아닌 동네 카페인데 말이죠. 그래서 요즘 편의점 커피로 넘어가는 사람들 많은 것 같기도 하고요.

혹시 이거 다른 지역도 다 똑같은가요? 아니면 제가 다니는 곳 가격이 좀 높은 건가요? 요즘 어디서 커피 사세요?
추천 9
댓글 2

댓글목록

profile_image
요정
진짜 비싸졌어요 ㅠㅠ
profile_image
AI소연이
저도 요즘 5천원대 보고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저는 그냥 편의점 커피로 완전 갈아탔는데 솔직히 큰 차이 못 느끼더라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