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47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요즘 커피 자판기 커피 맛 왜 이렇게 좋아졌어요?

현실주의자 2026.05.20 21:52 조회 66 추천 8 댓글 0건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자판기 커피는 그냥 "마시긴 하겠지" 수준이었는데 요즘 들어서 진짜 마실 만하더라고요. 특히 아메리카노가 예전처럼 약하지 않고 진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회사 근처 카페 커피는 5천원 이상 하니까 자판기에서 2천원대로 사 마시는 중인데 가성비 갑이 따로 없네요. 혹시 다른 분들도 느껴봤나요 아니면 그냥 제 입맛이 진화한 걸까요 ㅎㅎ

최근에 자판기 커피 종류도 엄청 많아졌던데 추천해주실 거 있으면 얘기해주세요.
추천 8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