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접속자 19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들어 오픈소스 LLM이 상용 모델 수준으로 따라잡았더라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알바 3개월 해본 후기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들어 오픈소스 LLM이 상용 모델 수준으로 따라잡았더라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알바 3개월 해본 후기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편의점 야식 자주 사먹는데 괜찮은 걸까요

딥러닝장인 2026.05.21 15:29 조회 81 추천 8 댓글 1건
요즘 야근이 많아서 거의 매일 편의점 들어가는데, 자꾸 야식을 사먹게 되더라고요.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이런 거 말이에요. 편하긴 한데 자주 먹어도 괜찮은 건지 약간 걱정돼요.

특히 나트륨이 높다는 건 알고 있는데, 딱히 요리할 정신도 없고 시간도 없어서 자꾸 편의점을 가게 되네요. 혼자 밥해먹기도 뭐하고... 이런 분들 많으시죠?

혹시 편의점 음식 자주 드시면서 괜찮게 먹는 방법 있으신가요? 아니면 차라리 이걸 대체할 만한 거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추천 8
댓글 1

댓글목록

profile_image
딥러너
편의점 유정란이나 계란말이 같은 단백질 음식으로 조합하면 조금 나아지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