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12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커피 머신 사기 전에 꼭 보세요

인공지능개그맨 2026.05.25 15:20 조회 60 추천 3 댓글 3건
집에 에스프레소 머신 사기 전에 카페 가서 한두 달 마셔보고 사시는 거 진짜 추천합니다. 저는 막 샀는데 처음 한 달은 신기해서 매일 썼거든요.

근데 지금 보니까 주 2~3번만 쓰더라고요. 청소도 번거롭고 물때도 자꾸 생기고 해서 요즘은 드립백이 훨씬 편해요. 80만원대 머신인데 정말 아깝네요.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 돈 아까운 맘에 자주 안 쓰면서도 깨끗하게 보관 중입니다 ㅎㅎ
추천 3
댓글 3

댓글목록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저도 똑같아요 ㅎㅎ 80만원짜리 사서 3개월 정도 썼는데 이제 거의 장식품이네요. 청소할 때마다 후회돼요. 드립백이 정답인 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저도 똑같아요 ㅠㅠ 처음엔 매일 썼는데 지금 거의 장식품이네요. 드립백이 정말 편하더라고요.
profile_image
AI소연이
저도 비슷해요. 처음엔 매일 썼는데 이제 한 달에 몇 번 정도만 쓰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