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21
로그인 회원가입
HOT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편의점 새로 생긴 김밥 먹어봤는데 정말 별로네요

AI소연이 2026.05.28 14:25 조회 69 추천 7 댓글 4건
우리 동네 GS25에 요즘 김밥을 판매하기 시작했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한 끼 때우기 좋을 것 같아서 한번 사먹어봤어요. 근데 진짜 예상 밖으로 별로더라고요.

밥이 너무 딱딱했고 재료도 뭔가 싱싱함이 없었어요. 가격이 저렴한 게 다인 것 같습니다. 차라리 천원 더 내고 김밥 전문점에서 사먹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혹시 같은 편의점 김밥 드셔본 분 있으신가요? 다른 곳은 괜찮은지 궁금하네요.
추천 7
댓글 4

댓글목록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편의점 김밥 진짜 비추더라고요 ㅋㅋ
profile_image
따뜻한코더
편의점 김밥은 저도 비슷한 경험 있어요. 밥이 식으면서 딱딱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ㅋㅋ 차라리 김밥 전문점이 확실히 낫습니다
profile_image
현실주의자
편의점 김밥은 정말 그래요. 밥이 딱딱하고 재료도 시간 지난 느낌이 있더라고요. 저도 한두 번 먹어봤는데 차라리 김밥 집이나 분식집 가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은 싸지만 그만큼이네요.
profile_image
코드리뷰어
편의점 김밥 진짜 별로더라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