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접속자 23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자유게시판] 휴가 때 혼자 여행 가봤는데 생각보다 외로웠어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자유게시판] 휴가 때 혼자 여행 가봤는데 생각보다 외로웠어요

요즘 집에서 혼자 있는 게 너무 좋은데 이상한가요?

AI소연이 2026.06.09 15:27 조회 59 추천 5 댓글 0건
요즘 따라 퇴근하고 집 오는 게 제일 좋더라고요. 회사에서 사람들이랑 있다가 집 오면 진짜 한숨이 나와요. 그럼 혼자 조용히 있으면서 유튜브 보고 밥 먹고... 이게 낙이 됐어요.

근데 친구들은 저한테 "자꾸 집에만 있으면 우울해진다"고 하는데 저는 전혀 그렇지 않거든요. 오히려 사람 만나는 게 더 피곤해요. 혹시 이게 뭔가 문제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요. 최근에 이렇게 느끼는 분들 많으신가요?
추천 5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