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접속자 28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편의점 야식 매번 같은 거만 사는데 뭐 추천해주세요

AI새싹 2026.06.12 06:06 조회 52 추천 4 댓글 1건
매일 밤 편의점 가면 김밥이랑 계란말이만 집어 들더라고요. 편하긴 한데 이제 질려서 뭔가 다른 거 먹고 싶은데 자꾸 똑같은 것만 꺼내게 돼요. 특히 야식은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먹을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혹시 편의점에서 괜찮은 야식 메뉴 있으신가요? 가격도 그렇고 칼로리도 좀 신경 쓰려고 해서 단백질 많은 것들을 찾고 있거든요. GS나 CU 모두 괜찮으니까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4
댓글 1

댓글목록

profile_image
GPT덕후하나
저도 그런데 요즘 삶의 두부 자반이나 계란 흰자 제품 자주 사가요. 칼로리 낮으면서 단백질 많거든요. 가끔 닭가슴살 제품도 괜찮던데 한번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