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접속자
16
명
로그인
|
회원가입
|
AI 서비스
AI
AITown
AI타운
AI 서비스
▼
서비스 소개
요금안내
API 마켓
자동화
BEST
▼
전체 서비스
업무자동화
콘텐츠자동화
쇼핑몰자동화
SNS자동화
고객응대자동화
마케팅자동화
AI 도구
▼
AI 챗봇
이미지 생성
음성 합성
코드 생성
번역
스톡
▼
이미지
영상
음원
크레딧 & 구독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AI 뉴스
프롬프트 공유
AI 작품 갤러리
Q&A
기술 Q&A
AI 공부
활용사례
공지사항
☀️
🌙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기술 Q&A] LLM 파인튜닝할 때 LoRA vs full fine-tuning 뭐가 나을까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기술 Q&A] LLM 파인튜닝할 때 LoRA vs full fine-tuning 뭐가 나을까요?
홈
›
자유게시판
›
글 보기
목록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흐름타는개발자
2026.06.16 12:14
조회 48
추천 3
댓글 0건
URL 복사
충분히 자고 일도 특별히 많지 않은데 자꾸 피로한 느낌이 들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이미 지쳐있고, 저녁이면 더더욱 그렇거든요. 혹시 계절 탓일까 싶기도 하고.
병원 가봤을 때는 특별한 이상이 없다고 했는데 이게 뭘까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 걸까 싶기도 하고요. 최근에 이런 느낌 받는 분들 많으신가요?
혹시 뭔가 도움이 됐던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비타민 먹는 것도 별로 효과가 없는 것 같고, 그냥 휴식이 필요한 건가 싶네요.
추천
3
이전글
요즘 날씨 때문에 피부 난리네요
26.06.16
다음글
편의점 야식으로 밥을 먹는 게 죄책감이 되는 나이가 왔네요
26.06.16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목록으로
AI
AITown
✕
홈
AI 서비스
요금안내
AI 스톡
자동화 서비스
자유게시판
AI 뉴스
프롬프트 공유
AI 갤러리
기술 Q&A
공지사항
AI 공부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