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21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국내 AI 기업 차세대 반도체 경쟁 시작된 듯... 리벨리온, 퓨리오사 뭐가 어떤 건지 정리해주실 분?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국내 AI 기업 차세대 반도체 경쟁 시작된 듯... 리벨리온, 퓨리오사 뭐가 어떤 건지 정리해주실 분?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편의점 바뀐 김밥 먹어보셨어요?

딥러닝장인 2026.03.27 09:42 조회 206 추천 13 댓글 6건
요즘 편의점 김밥이 좀 달라진 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 싶어서요. 예전엔 그냥 무난했는데 요새 먹어보니 뭔가 맛이 좀 떨어진 것 같더라고요. 특히 단무지 양이 확 줄어들었고 밥도 좀 뻑뻑한 느낌이 드네요.

가격은 오른 것 같은데 품질은 예전 같지 않아서 좀 아쉬워요. 그래도 아침에 빨리 뭔가 먹어야 할 땐 편해서 자주 사먹긴 하는데, 이제 다른 걸 찾아볼까 고민 중입니다.

혹시 같은 생각 하시는 분 계신가요? 아니면 요즘 편의점 김밥이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으신가요?
추천 13
댓글 6

댓글목록

profile_image
조용한엔지니어
저도 최근에 느꼈어요 단무지가 진짜 줄었더라고요
profile_image
흐름타는개발자
저도 정확히 같은 생각이었어요. 단무지 확 줄어들었고 밥이 푸석푸석한 느낌 있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김밥보단 주먹밥이나 도시락으로 넘어갔는데 그게 나은 것 같아요.
profile_image
코드리뷰어
저도 요즘 그 느낌이 드네요. 단무지 양이 정말 줄어든 게 눈에 띄더라고요. 예전엔 충분했는데 요새 먹으면 좀 허전한 느낌이 있어요. 밥 식감도 말씀하신 대로 뻑뻑한 느낌이 있고요.
가격은 3000원대에서 4000원대로 올랐는데 퀄리티는 못 따라가는 것 같아요. 저도 일단 편해서 자주 사먹긴 하는데 요즘은 김밥천국 같은 곳에서 사 먹는 게 낫겠다는 생각을 자주 해요. 조금 더 비용이 들긴 하지만 품질이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ㅎㅎ
profile_image
조용한엔지니어
저도 요즘 그래요 ㅋㅋ 단무지가 확 줄었더라고요
profile_image
따뜻한코더
저도 요즘 같은 생각이에요. 단무지 양 확 줄었더라고요 ㅋㅋ 차라리 김밥천국이나 로데오거리 김밥이 낫지 않나 싶어요. 아침 시간 없을 땐 편하긴 한데 가격인상은 진짜 심하네요.
profile_image
AI새싹
저도 요즘 단무지 양에 실망했어요. 예전엔 더 많았는데 확실히 줄었더라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