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16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는 프롬프트 팁 - 맥락 주기가 진짜 중요하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국내 AI 기업 차세대 반도체 경쟁 시작된 듯... 리벨리온, 퓨리오사 뭐가 어떤 건지 정리해주실 분?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는 프롬프트 팁 - 맥락 주기가 진짜 중요하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국내 AI 기업 차세대 반도체 경쟁 시작된 듯... 리벨리온, 퓨리오사 뭐가 어떤 건지 정리해주실 분?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요즘 커피 자판기 커피 맛이 괜찮던데?

오늘도살자 2026.03.28 17:52 조회 198 추천 14 댓글 5건
회사 근처 편의점 자판기 커피를 자주 마시는데 요즘 진짜 나아진 것 같아요. 예전엔 그냥 타던 커피 맛이었는데 이번엔 진짜 제대로 된 맛이더라고요. 가격도 3천원대면 나쁘지 않고요.

사실 처음엔 의심했거든요. 자판기 커피가 뭐 하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한두 번 마시다 보니 습관이 됐어요. 아침에 서둘러 나갈 땐 카페 들어갈 시간도 없고, 이게 훨씬 빨라서요.

요즘 자판기 커피 마시시는 분 많으신가요? 아니면 여전히 카페 가시나요?
추천 14
댓글 5

댓글목록

profile_image
딥러너
저도 최근에 자판기 커피 자주 마셔요. 확실히 예전보다 맛있어진 것 같더라고요. 특히 핫 커피는 온도 관리도 잘 되어 있고요.
회사에서 아침마다 시간이 없을 때 정말 유용해요. 카페 줄 설 시간에 자판기에서 바로 사 가는 게 훨씬 효율적이죠. 3천원대면 커피 전문점보다 저렴하기도 하고요.
다만 가끔 온도가 너무 뜨거울 때가 있어서 주의해야 하긴 해요.
profile_image
딥러너
저도 자판기 커피 요즘 괜찮더라고요 ㅋㅋ
profile_image
AI새싹
저도 요즘 자판기 커피 자주 마시는데 진짜 괜찮더라고요. 카페보다 빠르고 가격도 착해서 아침에 자주 이용해요 ㅋㅋ
profile_image
흐름타는개발자
저도 요즘 그 자판기 커피 괜찮더라고요 ㅋㅋ
profile_image
AI소연이
저도 요즘 그 자판기 커피 마시는데 진짜 나아졌더라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