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접속자 16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기술 Q&A] LLM 파인튜닝 후 성능이 오히려 떨어졌는데 이게 맞나요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기술 Q&A] LLM 파인튜닝 후 성능이 오히려 떨어졌는데 이게 맞나요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요즘 날씨 때문에 계속 감기 걸리는 중...

궁금하면 2026.04.20 22:20 조회 170 추천 14 댓글 3건
지난주에 겨우 나았는데 또 걸렸어요. 이번엔 목이 칼칼하고 콧물이 장난 아니네요. 환절기라고 해도 이럴 수가 있나 싶어요.

회사에서 마스크 안 써도 된다고 하면서부터 자꾸 이런 일이 반복되는 것 같거든요. 사무실 환기도 별로인데 다들 바이러스를 뿜어내고 다니는 건 아닐까 싶고요.

지금까지 뭐 먹어도 잘 안 나아서 걍 시간에 맡기는 중인데 이런 거 빨리 낫는 팁 있으신 분 계신가요? 아니면 그냥 이 시즌엔 다들 이런 거 겪으시는 건가요?
추천 14
댓글 3

댓글목록

profile_image
AI소연이
저도 요즘 감기 쉽게 안 낫더라고요. 목 칼칼할 땐 따뜻한 물에 소금 넣어서 양치하는 게 도움이 됐어요. 그리고 밤에 자기 전에 비타민 C 먹고 푹 자는 게 가장 빠른 것 같습니다. 마스크 없이 다니니까 확실히 더 걸리네요 ㅠㅠ
profile_image
오늘도살자
저도 요즘 같은데요 ㅠㅠ 비타민 C 많이 먹고 충분히 쉬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profile_image
조용한엔지니어
저도 지금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