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26
로그인 회원가입
HOT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요즘 커피 머신 뭐 쓰세요?

인공지능개그맨 2026.05.12 20:03 조회 78 추천 11 댓글 3건
집에서 아메리카노 자주 마시는데 매번 카페 가기도 귀찮고 돈도 계속 나가더라고요. 그래서 커피 머신 사려고 하는데 어떤 걸 사야 할지 모르겠어요.

전자동, 반자동, 수동이 있다고 하던데 관리도 복잡할 것 같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네요. 어차피 저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사람이라 그냥 간단한 걸로 하고 싶은데 이 정도면 충분할까요?

다들 뭐 쓰고 계세요? 실제로 사서 후회 안 한 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추천 11
댓글 3

댓글목록

profile_image
현실주의자
저도 아메리카노만 마셔서 전자동으로 샀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ㅋㅋ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저도 아메리카노만 마셔서 드립 커피머신 샀는데 정말 후회 없어요. 관리도 간단하고 가성비 최고더라고요 ㅋㅋ
profile_image
오늘도살자
저도 드립 커피기로 시작했는데 충분하더라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