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10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요즘 출근길이 너무 길어졌는데 이게 맞나요

오늘도살자 2026.05.13 07:04 조회 76 추천 9 댓글 2건
회사 이전하면서 출근 시간이 왕복 3시간 가까워졌어요. 처음엔 괜찮을 줄 알았는데 이제 진짜 힘드네요.

지하철 타면서 유튜브도 보고 책도 읽고 하는데, 아무래도 피로도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저녁에 와서 뭘 할 기운도 없고 주말에 쉬어도 월요일이 오면 또 죽음이고... 요즘 그냥 회사 - 집 반복하는 게 다예요.

같은 처지인 분들은 어떻게 버티고 계세요? 아니면 과감하게 이직하는 게 나을까 싶기도 하고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 9
댓글 2

댓글목록

profile_image
따뜻한코더
오 저도요 ㅠㅠ
profile_image
현실주의자
왕복 3시간은 진짜 미쳐버릴 거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