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22
로그인 회원가입
HOT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편의점 아르바이트 3개월 한 후기

현실주의자 2026.05.21 22:17 조회 68 추천 9 댓글 1건
편의점에서 3개월 일했는데 생각보다 힘들더라고요. 처음엔 쉬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손님 응대, 발주, 품출 다 하면서 정신없어요. 특히 밤샘 근무는 정말 체질적으로 안 맞는 걸 깨달았습니다.

그래도 좋은 점도 있었어요. 단골분들이 생기면서 인간관계가 생기고, 돈을 벌면서 뿌듯함을 느꼈거든요. 특히 고등학생들이 용돈 벌기에는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요새 편의점 시급이 올라서 신입한테도 나쁘지 않은 조건이 되긴 했어요. 혹시 편의점 일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밤샘보다는 낮 시간대부터 시작하는 걸 추천합니다. 적응이 훨씬 수월하더라고요.
추천 9
댓글 1

댓글목록

profile_image
오늘도살자
밤샘이 정말 힘들더라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