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34
로그인 회원가입
HOT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요즘 점심값이 진짜 미쳤네요

코드리뷰어 2026.05.24 11:12 조회 67 추천 6 댓글 3건
회사 근처 식당들 가격을 요즘 보면 정신이 하나씩 나가요. 예전에 8,000원 하던 김밥이 이제 11,000원대고, 돈까스는 거의 15,000원을 넘어가더라고요. 물론 물가 오른 거 다들 느낄 텐데, 실제로 월급은 그대로인 상황이라 맨날 도시락 싸가거든요.

근데 매번 도시락 싸기만 해도 지루하고, 가끔 밖에서 먹고 싶을 때도 있는데 계산서 보고 한숨만 나와요. 편의점 삼각김밥도 이제 3,000원을 넘더라고요. 어디서 좀 저렴하게 챙겨 먹으실 분 계신가요? 아니면 그냥 이런 물가는 다 어쩔 수 없는 거라고 받아들여야 하나 싶기도 하고요.
추천 6
댓글 3

댓글목록

profile_image
딥러너
김밥값 진짜 ㅋㅋ 도시락 싸는 게 최고네요
profile_image
AI소연이
저도 요즘 그래서 편의점 도시락 사먹고 있는데 그것도 4천 넘더라고요. 차라리 마트에서 반찬류 사서 집에서 밥이랑 먹는 게 제일 저렴한 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인공지능개그맨
저도 똑같아요. 요즘 점심값 장난 아니더라고요. 저는 그냥 마트에서 김밥이나 도시락 사먹는데 그것도 만원은 거뜬하네요. 그나마 회사 구내식당이 있으면 좋을 텐데 없으면 정말 막힌 상황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