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8 접속자 16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AI뉴스] 요즘 AI 스타트업 투자 분위기 어떻게 되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 프롬프트 500번 돌린 후 깨달은 거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AI뉴스] 요즘 AI 써보니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쓰이고 있다더라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AI뉴스] 요즘 AI 스타트업 투자 분위기 어떻게 되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 프롬프트 500번 돌린 후 깨달은 거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AI뉴스] 요즘 AI 써보니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쓰이고 있다더라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커피 자판기 커피가 생각보다 괜찮네요

조용한엔지니어 2026.05.25 13:29 조회 77 추천 11 댓글 1건
회사 근처 편의점 자판기 커피를 이제야 마셔봤는데 진짜 나쁘지 않더라고요. 예전엔 자판기 커피면 자동으로 "아, 이건 좀..." 하면서 외면했거든요. 근데 요즘 제품들 맛이 진짜 많이 올라왔네요.

특히 캔 라떼가 진짜 놀랐어요. 편의점 가서 사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데 맛은 큰 차이 안 나는 것 같습니다. 아침에 시간 없을 때나 야근할 때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루어 짐작하건대 이제 자판기 커피 시대 온 건가 싶네요.

다만 아메리카노는 여전히 좀 심한데, 그건 그냥 편의점 걸로 사는 게 낫습니다 ㅋㅋ 요즘 자판기 커피 쓰시는 분 계세요?
추천 11
댓글 1

댓글목록

profile_image
궁금하면
저도 최근에 깨달았는데 진짜 자판기 커피 수준이 많이 올라왔더라고요. 특히 라떼류는 진짜 편의점 제품이랑 차이를 못 느낄 정도네요. 아메리카노는 저도 공감이에요 ㅋㅋ 그건 역시 카페나 편의점이 나아요. 야근할 때 자판기 커피 덕분에 많이 도움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