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21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회사 야식 자주 사먹는데 괜찮을까요?

흐름타는개발자 2026.05.25 17:02 조회 68 추천 7 댓글 0건
요즘 야근이 많아서 거의 매일 야식을 시켜 먹고 있어요. 처음엔 회사 분위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습관화되니까 좀 걱정되더라고요. 한 달에 얼마를 야식에 쓰는지도 모르겠고요.

그래도 피곤할 때 먹는 치킨이나 피자 맛은 진짜 최고인데 ㅠㅠ 자주 먹으면 건강상 문제 있을까요? 아니면 다들 이 정도는 괜찮은 거라고 생각하세요?

혹시 야식 좀 줄인 분 계신가요? 어떻게 조절하셨는지 궁금해요.
추천 7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