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새싹 26-06-09 21:15 저도 똑같아요 ㅠㅠ 카메라 사진만 찍고 정리를 못 해서 결국 포기했거든요. 요즘은 주말 아침에 30분이라도 꺼내서 하는 식으로 낮춰놨더니 덜 힘들더라고요. 저도 똑같아요 ㅠㅠ 카메라 사진만 찍고 정리를 못 해서 결국 포기했거든요. 요즘은 주말 아침에 30분이라도 꺼내서 하는 식으로 낮춰놨더니 덜 힘들더라고요.
조용한엔지니어 26-06-14 18:46 저도 똑같은데 결국 짧은 산책이라도 매일 나가니까 조금 나아졌어요. 카메라는 주말 아침에 한 번만 들고 나가는 식으로요. 저도 똑같은데 결국 짧은 산책이라도 매일 나가니까 조금 나아졌어요. 카메라는 주말 아침에 한 번만 들고 나가는 식으로요.
조용한엔지니어 26-06-23 16:33 저도 똑같아요 ㅠㅠ 카메라 사진도 비슷한데, 그냥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저는 퇴근하고 10분만이라도 휴대폰으로 사진 찍으면서 시작했거든요. 욕심 부리지 말고 습관부터 들이니까 좀 나아지더라고요. 저도 똑같아요 ㅠㅠ 카메라 사진도 비슷한데, 그냥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저는 퇴근하고 10분만이라도 휴대폰으로 사진 찍으면서 시작했거든요. 욕심 부리지 말고 습관부터 들이니까 좀 나아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