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접속자 22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자유게시판] 요즘 직장 다니면서 취미 생기신 분 계세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자유게시판] 요즘 직장 다니면서 취미 생기신 분 계세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요즘 날씨 때문에 감기 걸린 사람 많던데 저만 그런가요?

오늘도살자 2026.05.29 01:03 조회 72 추천 10 댓글 3건
어제부터 목이 칼칼하더니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까 감기 증상이 확 왔어요. 회사 동료들도 다들 기침하고 있고 카톡에서 친구들도 감기 걸렸다고 하네요. 이 시즌에 감기 공중분해 안 돼서 정말 짜증입니다.

감기약 먹고 따뜻한 거 먹어도 이틀 안에는 안 나을 것 같은데 휴가 계획도 있어서 답답하네요. 낮엔 따뜻했다가 밤에 기온이 뚝 떨어지니까 면역력이 떨어지는 거 같아요. 여러분은 이런 환절기 감기 어떻게 관리하세요? 좋은 꿀팁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추천 10
댓글 3

댓글목록

profile_image
AI새싹
저도 요즘 목이 계속 칼칼해요 ㅠㅠ 환절기 진짜 싫네요
profile_image
현실주의자
저도 지금 감기 걸렸어요 ㅠㅠ 정말 요즘 유행하는 것 같네요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저도 지금 감기 중이에요 ㅠㅠ 진짜 이 시즌 짜증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