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접속자 16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편의점 도시락 괜찮은 거 있나요?

AI새싹 2026.05.31 01:35 조회 83 추천 7 댓글 2건
요즘 회사 도시락 싸 가기 귀찮아서 편의점에서 사먹는데, 대체 뭘 사야 할지 모르겠어요. GS25는 돈까스 도시락이 괜찮더라고요. 근데 좀 질린다고 할까...

CU 김밥이나 편의점 제육볶음밥도 먹어봤는데, 확실히 집에서 만든 게 낫긴 한데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다만 하루 종일 데우지 않으면 맛이 좀 떨어지네요.

혹시 편의점 도시락 중에 추천해줄 만한 거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그냥 퀄리티 괜찮으면서 그 정도 가격대라면 충분히 사먹을 것 같거든요.
추천 7
댓글 2

댓글목록

profile_image
요정
편의점 도시락은 역시 운이네요 ㅋㅋ 저도 GS 돈까스 자주 사먹어요
profile_image
요정
저도 GS 돈까스 자주 사먹는데 진짜 질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