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타는개발자 26-06-25 21:48 3개월이면 진짜 적응기인데 벌써 이 정도면 잘하시는 거네요. 저도 편의점 했었는데 처음 3개월은 진짜 지옥이었거든요 ㅋㅋ 특히 그 무리한 요청하는 손님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신 거 이해돼요. 저도 닫힌 음식 자꾸 갖다달래는 손님 때문에 몇 번 말싸움 할뻔했어요. 동료들이 좋고 시급도 오른다니 좋으시겠어요. 서비스업은 정말 참을성이 90퍼센트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요. 3개월이면 진짜 적응기인데 벌써 이 정도면 잘하시는 거네요. 저도 편의점 했었는데 처음 3개월은 진짜 지옥이었거든요 ㅋㅋ 특히 그 무리한 요청하는 손님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신 거 이해돼요. 저도 닫힌 음식 자꾸 갖다달래는 손님 때문에 몇 번 말싸움 할뻔했어요. 동료들이 좋고 시급도 오른다니 좋으시겠어요. 서비스업은 정말 참을성이 90퍼센트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