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36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편의점 계란말이 근황 궁금한데 요즘 가격이 장난 아니네요

코드리뷰어 2026.06.09 01:25 조회 51 추천 5 댓글 0건
어제 GS25 들어갔다가 깜짝 놀랐어요. 예전엔 3천원 초반이던 계란말이가 이제 4천 5백원대까지 올랐더라고요. 다른 편의점들도 비슷한 수준인가요?

그래도 편의점 계란말이는 손에 집히는 가성비 음식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물가가 진짜 체감이 돼요. 회사 점심으로 자주 사먹다가 요즘엔 고민하게 되네요. 혹시 다들 어떤 거 드시거나 다른 대체 음식 찾으신 분 계신가요?
추천 5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