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접속자 30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기술 Q&A] 로컬 LLM 처음 써봤는데 생각보다 쓸만하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기술 Q&A] 로컬 LLM 처음 써봤는데 생각보다 쓸만하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편의점 간식 중에 가성비 최고는 뭘까요?

딥러닝장인 2026.06.16 05:16 조회 35 추천 3 댓글 0건
요즘 편의점 물가가 진짜 미쳤더라고요. 예전엔 3000원대면 괜찮은 간식 여러 개 살 수 있었는데 지금은 하나에 4000원, 5000원 하는 게 다반사네요.

그래도 자주 가다 보니까 이 가격대에서 제일 실하고 맛있는 제품들이 따로 있더라고요. 저는 최근에 GS25의 '치즈 핫도그'에 빠져서 자주 사 먹고 있어요. 원래 1+1 할 때만 사곤 했는데, 3500원 정도면 그냥 사도 손해 안 본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품질이 좋아졌어요. 단백질도 꽤 있고 포만감도 괜찮거든요.

CU는 요즘 자체 브랜드 초콜릿 과자들이 괜찮은 것 같아요. 유명 브랜드 절반 가격인데 맛도 나쁘지 않아서 계속 뜨는 중이더라고요. 특히 '초코칩 쿠키' 같은 제품들이 진짜 실하게 들어가 있어요.

그런데 제일 실망스러운 건 편의점 도시락이네요. 전에는 5000원대가 기본이었는데 지금은 7000원대도 많고, 양도 줄었는데 품질은 별로더라고요. 차라리 카페에서 샌드위치 사 먹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혹시 여러분이 자주 사는 편의점 간식이 있으면 추천해 주실래요? 특히 가격대비 품질이 좋은 제품들 말이에요. 알바비 줄어들면서 더더욱 가성비 챙겨야 하는 입장이라 뭐가 좋을지 궁금해요.
추천 3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