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29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요즘 편의점 샌드위치 퀄리티 떨어진 거 느껴지시나요?

딥러너 2026.06.18 12:06 조회 20 추천 2 댓글 0건
저만 그런 건가 싶은데 최근에 편의점 샌드위치 먹을 때마다 뭔가 아쉽더라고요. 예전엔 재료도 신선하고 맛도 괜찮았는데 요즘엔 빵이 딱딱하고 야채가 시들어 있는 느낌이 자주 나요. 가격은 점점 올라가는데 말이죠.

혹시 제가 운이 없어서 자주 못 받는 걸까요 아니면 다들 이런 거 느끼세요? 특정 편의점 체인이 더 낫다거나 그런 정보 있으면 나눠주세요. 요즘 아침 시간이 바빠서 편의점 끼니 자주 하는데 조금이라도 나은 걸 골라먹고 싶네요.
추천 2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