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접속자 14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자유게시판] 요즘 직장 다니면서 취미 생기신 분 계세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자유게시판] 요즘 직장 다니면서 취미 생기신 분 계세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요즘 혼자 밥 먹는 게 편해진 사람 많나요

따뜻한코더 2026.06.19 04:52 조회 31 추천 3 댓글 0건
예전엔 혼자 밥 먹으면 왠지 쓸쓸할 것 같아서 피했는데, 요즘은 혼자가 더 편하더라고요. 아무 생각 없이 먹고 싶은 것만 먹고, 누구 눈치도 안 봐도 되고, 속도도 내맘대로.

특히 점심시간에 혼자 밥 먹으면서 유튜브 보거나 쉬는 게 진짜 최고의 힐링인 것 같아요. 회사에서 스트레스받은 거 풀리는 기분이랄까. 아까 팀분이 같이 밥 먹자고 했는데 괜히 거절하고 혼자 먹었거든요 ㅎㅎ

혹시 저만 이런 건가 싶으면서도... 아니 이게 좀 이상한 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혼자 밥 먹는 거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추천 3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