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21
로그인 회원가입
HOT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요즘 회사 후배들 왜 이렇게 답답해요

AI소연이 2026.06.20 02:57 조회 20 추천 0 댓글 0건
진짜 요즘 신입들이랑 일하다 보면 한숨만 나와요. 지시한 것만 하고 절대 더 생각을 안 하더라고요. 물론 다 그런 건 아니지만 상당수가 그렇거든요. 일처리 방식을 물어보면 "그냥 다들 이렇게 하던데요"라고만 하고, 왜 이렇게 하는지는 관심도 없는 것 같아요.

우리 세대도 신입일 때 이랬나 싶으면서도 그건 절대 아닌 것 같은데... 혹시 요즘 업무 환경이 바뀐 걸까요? 아니면 제가 늙어서 꼰대처럼 생각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요. 회사 선배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추천 0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