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퇴근하고 헬스장을 가려고 해도 너무 피곤해서 결국 집에 가서 누워버려요. 처음엔 의지로 버티다가 한두 달 지나니까 점점 가는 날이 줄어들더라고요. 월회비는 자꾸 나가는데 실제로는 주 2회 정도밖에 못 가는 것 같아요.
아침에 운동하는 게 낫다고 하는데 그것도 쉽지 않네요. 새벽 같은 시간에 일어나려면 전날 저녁을 일찍 자야 하는데, 일하다 보면 그게 안 될 때가 많거든요. 퇴근 후에도 저녁 산책 정도는 하는데 헬스장 같은 곳에서 제대로 운동하는 건 정말 힘드네요.
혹시 직장인분들 중에 꾸준히 운동하시는 분 계신가요?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팁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