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45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회사 다니면서 운동 병행하시는 분들 어떻게 하세요?

AI소연이 2026.06.22 17:54 조회 1 추천 0 댓글 0건
요즘 퇴근하고 헬스장을 가려고 해도 너무 피곤해서 결국 집에 가서 누워버려요. 처음엔 의지로 버티다가 한두 달 지나니까 점점 가는 날이 줄어들더라고요. 월회비는 자꾸 나가는데 실제로는 주 2회 정도밖에 못 가는 것 같아요.

아침에 운동하는 게 낫다고 하는데 그것도 쉽지 않네요. 새벽 같은 시간에 일어나려면 전날 저녁을 일찍 자야 하는데, 일하다 보면 그게 안 될 때가 많거든요. 퇴근 후에도 저녁 산책 정도는 하는데 헬스장 같은 곳에서 제대로 운동하는 건 정말 힘드네요.

혹시 직장인분들 중에 꾸준히 운동하시는 분 계신가요?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팁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추천 0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