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용돈 벌려고 편의점에서 한 달 정도 일했는데 생각보다 힘들더라고요. 특히 야간 근무는 정말 피곤해요. 손님도 많고 정산할 것도 많고, 가끔 버릇없는 분들도 만나면서 스트레스받았어요.
그래도 처음엔 몰랐던 게 많았는데 일하다 보니까 배우는 게 있더라고요. 사람들 대하는 법도 늘었고, 시간 관리도 나아진 것 같아요. 뭔가 자존감도 올라간 기분이고요.
다시 할지는 모르겠지만 한 달 일해본 게 나쁜 경험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비슷한 생각으로 알바 생각 중인 분들이 있으면 일단 한번 도전해보세요. 생각보다 배우는 게 많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