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접속자 22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기술 Q&A] LLM 파인튜닝 후 성능이 오히려 떨어졌는데 이게 맞나요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기술 Q&A] LLM 파인튜닝 후 성능이 오히려 떨어졌는데 이게 맞나요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요즘 직장 동료들이랑 점심 시간에 뭐하세요?

궁금하면 2026.06.24 16:53 조회 14 추천 1 댓글 0건
저희 팀은 요즘 점심때마다 밥 먹고 바로 자리로 돌아가는데 예전에는 다들 한 30분씩 쉬면서 얘기 나눴거든요. 요즘엔 다들 핸드폰만 들고 있더라고요.

저도 모르긴 해도 회사 분위기가 많이 바뀐 것 같아요. 예전엔 그래도 단체 톡방에서 장난치고 웃고 그랬는데 이제는 업무 연락만 오가는 거 있잖아요. 점심시간에 대화를 나눌 기회도 없어진 거고요.

혹시 다른 회사들도 요즘 이런 분위기인가요? 아니면 저희 팀이 좀 특이한 건지 궁금하네요. 근데 한편으로는 일과 개인생활을 분리하는 게 낫다고 생각하기도 하고요.
추천 1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