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 자도 자도 피곤해요. 밤에 일찍 자고 아침에 충분히 자는데도 낮 시간 내내 졸립더라고요. 혹시 계절 탓일까 싶기도 하고,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그렇다고 병원을 갈 정도는 아닌 것 같긴 한데 이게 계속되면 일상에 지장이 생기더라고요. 일도 손에 안 잡히고 유산소도 제때 못 하고 있어요. 무언가 습관이 바뀐 게 있나 싶어서 생각해봐도 특별히 달라진 게 없는데 말이에요.
다들 이런 시기 어떻게 극복하세요? 카페인 늘린다고 해서 근본적인 해결은 아닐 것 같고, 그냥 시간이 지나가길 기다려야 하나 싶기도 하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