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까지만 해도 편의점 도시락은 손도 안 댔는데 요즘 다시 사먹고 있네요. 회사 근처 GS25에서 파는 돈까스 도시락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6천원대인데 양도 적당하고 맛도 그냥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아무래도 점심 시간에 밥을 못 챙겨먹을 때가 많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요새 편의점 도시락들이 많이 개선된 거 맞는 것 같습니다.
다만 매일 먹기엔 좀 질릴 수도 있고 건강상 괜찮은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그래도 한 끼 때우기에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자주 먹으시는 분 계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