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접속자 16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자유게시판] 요즘 직장 다니면서 취미 생기신 분 계세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자유게시판] 요즘 직장 다니면서 취미 생기신 분 계세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편의점 도시락 다시 보게 됐어요

조용한엔지니어 2026.06.26 05:45 조회 1 추천 0 댓글 0건
작년까지만 해도 편의점 도시락은 손도 안 댔는데 요즘 다시 사먹고 있네요. 회사 근처 GS25에서 파는 돈까스 도시락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6천원대인데 양도 적당하고 맛도 그냥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아무래도 점심 시간에 밥을 못 챙겨먹을 때가 많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요새 편의점 도시락들이 많이 개선된 거 맞는 것 같습니다.

다만 매일 먹기엔 좀 질릴 수도 있고 건강상 괜찮은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그래도 한 끼 때우기에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자주 먹으시는 분 계세요?
추천 0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