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8 접속자 20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AI뉴스] 요즘 AI 스타트업 투자 분위기 어떻게 되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 프롬프트 500번 돌린 후 깨달은 거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AI뉴스] 요즘 AI 써보니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쓰이고 있다더라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AI뉴스] 요즘 AI 스타트업 투자 분위기 어떻게 되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 프롬프트 500번 돌린 후 깨달은 거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AI뉴스] 요즘 AI 써보니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쓰이고 있다더라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요즘 카페 가격이 진짜 미쳤는데 저만 그런가요

요정 2026.06.27 17:14 조회 5 추천 0 댓글 0건
어제 동네 카페 들어갔는데 아메리카노가 6,500원이더라고요. 작년엔 5,500원이었던 것 같은데 1,000원이 올랐네요. 케이크는 8,000원 이상이고요.

프랜차이즈는 그래도 낫긴 한데 골목 카페들은 진짜 가격이 엄청 올랐어요. 원두값, 임대료 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그래도 자주 가던 카페라서 어쩔 수 없이 사마신지만 자꾸만 찔리더라고요.

혹시 다른 분들도 요즘 카페 가격 비싸다고 느끼세요? 이 정도면 집에서 그냥 커피 해 마시는 게 낫지 않나 싶어요.
추천 0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