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다니면서 매일 점심 메뉴 정하는 게 진짜 스트레스네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번을 뭘 먹을지 고민하다 보면 머리가 복잡해지더라고요. 회사 근처 맛집도 다 돌아본 것 같고.
편의점 김밥, 회사 식당, 배달음식... 뭔가 먹을 건 많은데도 선택장애가 생기는 게 이상하네요. 근데 계속 같은 것만 사먹으면 또 질리고요.
혹시 점심 메뉴를 어떻게 정하세요? 일주일 계획을 미리 짜는 분도 있나요? 팁이나 자기만의 루틴 있으신 분 있으면 궁금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