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주의자 26-05-13 06:40 저도 똑같아요 ㅠㅠ 그냥 레이어드 하는 게 답인 것 같더라고요. 얇은 가디건 하나 항상 가방에 넣고 다니네요. 저도 똑같아요 ㅠㅠ 그냥 레이어드 하는 게 답인 것 같더라고요. 얇은 가디건 하나 항상 가방에 넣고 다니네요.
딥러너 26-05-24 12:59 저도 요즘 같은 상황이네요 ㅎㅎ 저는 그냥 겹겹이 입고 다니다가 덥으면 벗는 식으로 하고 있어요. 얇은 니트 위에 카디건 정도면 날씨에 따라 조절하기 좋더라고요. 저도 요즘 같은 상황이네요 ㅎㅎ 저는 그냥 겹겹이 입고 다니다가 덥으면 벗는 식으로 하고 있어요. 얇은 니트 위에 카디건 정도면 날씨에 따라 조절하기 좋더라고요.
딥러너 26-06-02 04:13 저도 똑같아요 ㅎㅎ 지금이 제일 애매한 시기인 것 같더라고요. 저는 그냥 포기하고 가디건을 애용 중이에요. 얇고 벗기도 쉽고 가방에도 쏙 들어가거든요. 남편분처럼 반팔 한 장만 입는 것도 방법인데, 아침저녁으로 진짜 쌀쌀할 때가 있어서 저는 못할 것 같네요. 저도 똑같아요 ㅎㅎ 지금이 제일 애매한 시기인 것 같더라고요. 저는 그냥 포기하고 가디건을 애용 중이에요. 얇고 벗기도 쉽고 가방에도 쏙 들어가거든요. 남편분처럼 반팔 한 장만 입는 것도 방법인데, 아침저녁으로 진짜 쌀쌀할 때가 있어서 저는 못할 것 같네요.
조용한엔지니어 26-06-24 21:34 저도 요즘 가방에 외투 항상 들고 다니고 있어요 ㅎㅎ 그냥 이렇게 계절 바뀌는 시즌엔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저도 요즘 가방에 외투 항상 들고 다니고 있어요 ㅎㅎ 그냥 이렇게 계절 바뀌는 시즌엔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