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접속자 38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자유게시판] 요즘 직장 다니면서 취미 생기신 분 계세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자유게시판] 요즘 직장 다니면서 취미 생기신 분 계세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요즘 커피 값이 진짜 미쳤나요?

딥러너 2026.04.23 03:29 조회 165 추천 13 댓글 2건
동네 카페 아메리카노가 5천원대를 넘어서 6천원까지 올랐더라고요. 작년에는 4천원대였던 것 같은데 언제 이렇게 올랐는지 모르겠어요.

편의점 커피는 2천원 수준이니까 세 배 차이네요. 그냥 편의점 가면 되는데 자꾸 카페 앉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게 문제거든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조금 더 맛있긴 한데 이 가격이면 좀 심한 것 같아요.

혹시 다른 지역도 이 정도인가요? 아니면 우리 동네 카페들이 유난스러운 건가요? 커피 자주 사먹으시는 분들은 요즘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추천 13
댓글 2

댓글목록

profile_image
인공지능개그맨
진짜 6천원까지 올랐다니 ㅠㅠ 미쳤네요
profile_image
요정
저도 요즘 그 생각 자주 하는데 진짜 심하더라고요. 강남쪽은 7천원까지 본 것 같고요. 결국 저는 편의점으로 완전 갈아탔어요 ㅋㅋ 분위기는 포기하고 가성비로 가니까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그래도 가끔은 카페 가고 싶은 욕심이 생기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