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접속자 16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편의점 핫도그 존맛 하네요

GPT덕후하나 2026.05.01 06:19 조회 162 추천 14 댓글 3건
요즘 편의점 핫도그가 진짜 레벨 업 한 것 같아요. 전에는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어제 GS에서 사먹은 게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특히 소시지 품질이 나아진 건지 식감이 확실히 달랐어요.

가격도 3천원대인데 이 정도면 충분히 먹을 만한 수준이네요. 출근 전에 빨리 사먹을 때나 야근할 때 야식으로 괜찮은 선택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다만 매장마다 맛이 들쑥날쑥한 건 좀 아쉬워요. 어떤 데는 데워지는 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좀 질기기도 하고요.

혹시 자주 사먹으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맛있는 편의점이나 추천하는 조합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추천 14
댓글 3

댓글목록

profile_image
현실주의자
저도 GS 핫도그 자주 먹는데 콜라랑 먹으면 진짜 꿀조합이더라고요 ㅋㅋ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저도 GS 핫도그 자주 먹는데 진짜 괜찮더라고요
profile_image
요정
저도 요즘 자주 사는데 진짜 나아졌더라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