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33
로그인 회원가입
HOT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요즘 직장인들 점심시간 뭐 하세요?

요정 2026.05.07 10:51 조회 139 추천 12 댓글 1건
저만 이상한지 모르겠는데 요즘 점심 먹고 나면 진짜 멍때리고 싶더라고요. 책도 안 읽고 유튜브도 안 보고 그냥 앉아만 있고 싶다고 할까. 예전엔 점심시간에 쇼핑몰 둘러보거나 뉴스 읽으면서 시간을 채웠는데 이제는 그것도 귀찮아졌어요.

혹시 다른 분들도 이런 경험 있으세요? 아니면 점심시간을 잘 활용하는 비법 같은 게 있으면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이렇게 멍하니 있는 게 좀 이상한 것 같긴 한데 편하기도 하네요.
추천 12
댓글 1

댓글목록

profile_image
조용한엔지니어
저도 최근에 그런 느낌이에요. 점심 먹고 나면 진짜 아무것도 안 하고 싶더라고요. 예전엔 활동적이었는데 지금은 그냥 의자에 앉아 천장 보고 있는 게 최고의 휴식이 됐어요 ㅎㅎ 혹시 나이 먹으면서 자연스러운 건가 싶기도 하고요. 괜찮으신 것 같으니 그냥 편하신 대로 하셔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