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계속 감기 걸렸다고 하길래 조심했는데 결국 걸렸네요 ㅠㅠ 목이 칼칼하더니 어제부터 열까지 나기 시작했어요. 감기약 먹고 푹 쉬고 있는 중인데 이게 언제 나을지 모르겠네요.
직장 다니면서 감기 걸리면 진짜 힘들잖아요. 일은 계속 쌓이고 재택은 또 재택대로 집에서 일하는 게 불편하고... 어차피 복귀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나 싶기도 하고요.
혹시 감기 빨리 낫는 비결 있으신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비타민C 많이 섭취하고 충분히 자는 것 말고 뭐 더 할 게 있나 궁금하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