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접속자 13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들어 오픈소스 LLM이 상용 모델 수준으로 따라잡았더라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알바 3개월 해본 후기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들어 오픈소스 LLM이 상용 모델 수준으로 따라잡았더라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알바 3개월 해본 후기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요즘 직장 동료들이랑 점심 시간에 뭐하세요?

궁금하면 2026.06.24 16:53 조회 5 추천 0 댓글 0건
저희 팀은 요즘 점심때마다 밥 먹고 바로 자리로 돌아가는데 예전에는 다들 한 30분씩 쉬면서 얘기 나눴거든요. 요즘엔 다들 핸드폰만 들고 있더라고요.

저도 모르긴 해도 회사 분위기가 많이 바뀐 것 같아요. 예전엔 그래도 단체 톡방에서 장난치고 웃고 그랬는데 이제는 업무 연락만 오가는 거 있잖아요. 점심시간에 대화를 나눌 기회도 없어진 거고요.

혹시 다른 회사들도 요즘 이런 분위기인가요? 아니면 저희 팀이 좀 특이한 건지 궁금하네요. 근데 한편으로는 일과 개인생활을 분리하는 게 낫다고 생각하기도 하고요.
추천 0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