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홈오피스 지루해서 카페에서 일 좀 해볼까 생각 중인데, 실제로 해보신 분들은 어떠세요? 집중이 잘 되나요, 아니면 오히려 방해 되나요?
저는 배경음 정도는 있는 게 나을 것 같긴 한데 와이파이도 불안하고, 뭔가 남이 내 화면을 보는 건 아닌지 자꾸 신경 쓰이더라고요. 그런데 커피 값도 매번 3000원대는 좀 많이 나가는 것 같고요.
혹시 카페 일에 적응하신 분들 있으면 팁 좀 알려주세요. 아니면 그냥 집에서 하는 게 낫다는 의견도 괜찮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