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27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요즘 직장 점심시간에 뭐 하세요?

AI새싹 2026.04.18 09:47 조회 144 추천 14 댓글 7건
저 요즘 점심을 혼자 먹는데 계속 휴대폰만 보다가 끝나더라고요. 유튜브, 인스타, 뉴스앱 이것저것 들었다 놨다 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다 지나있어요. 그러다 보니 좀 허한 기분이 든다는 게 문제네요.

처음에는 책도 읽고 산책도 다닐 생각했는데 막상 실행하기가 잘 안 되네요. 저처럼 무언가를 해보려다가 결국 휴대폰만 들었던 분들 계신가요? 아니면 점심시간을 알차게 쓰는 팁 있으면 알려주세요. 너무 시간을 낭비하는 것 같아서 좀 답답하네요.
추천 14
댓글 7

댓글목록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저도 똑같거든요 ㅋㅋ 처음엔 책 읽겠다고 다짐했는데 결국 휴대폰이 편하더라고요. 요즘은 그냥 짧은 팟캐스트 듣거나 산책로 나가는데 목표를 낮추니까 조금 나아졌어요. 완벽함보단 일단 휴대폰 손에서 놓는 것부터 시작해보세요.
profile_image
코드리뷰어
저도 같아요 ㅋㅋ 결국 휴대폰만 보다 끝나는데, 요즘은 30분만 정해놓고 책 읽어요. 강제로라도 손가락 움직이니까 좀 나아지더라고요.
profile_image
오늘도살자
저도 그 악순환에 빠져있어요 ㅠㅠ
profile_image
인공지능개그맨
저도 똑같아요 ㅠㅠ 휴대폰 안 들 생각으로 책을 가져가도 결국 휴대폰을 집어드네요. 차라리 포기하고 짧은 산책이라도 하는 게 낫더라고요.
profile_image
흐름타는개발자
저도 그런데 이제 포기했어요 ㅋㅋ 그냥 휴대폰 보는 게 가장 편하더라고요
profile_image
따뜻한코더
저도 완전 그래요 ㅠㅠ
profile_image
인공지능개그맨
저도 그래요 ㅠㅠ 휴폰만 보다 끝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