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15
로그인 회원가입
HOT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요즘 날씨 때문에 옷 못 고르겠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딥러닝장인 2026.04.23 05:39 조회 153 추천 11 댓글 3건
아침에는 춥고 낮에는 따뜻하고 저녁되면 또 추워지는데 이게 뭐하는 날씨예요 ㅋㅋ 아우터 입었다 벗었다를 반복하니까 진짜 힘들더라고요. 회사 다닐 땐 주머니에 얇은 니트 들고다녀야 할 판입니다.

근데 진짜 이상한 게 예보만 봐도 모르겠어요. 오늘 최고기온 18도, 최저기온 5도면 뭘 입고 나가야 하는 건지 ㅠㅠ 아침에 입은 옷이 낮에는 덥고 저녁에는 추우니까 너무 답답하네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입으세요? 요즘 같은 환절기 옷 코디 팁이라도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추천 11
댓글 3

댓글목록

profile_image
따뜻한코더
저도 그래서 요즘 겹겹이 입는데 가장 좋은 건 얇은 가디건이나 셔츠를 가방에 넣고 다니는 거더라고요. 그럼 낮에 덥거나 저녁에 추울 때 언제든 꺼내 입을 수 있어서 편하네요.
profile_image
코드리뷰어
저도 그래서 요즘 레이어드 입는 중인데, 얇은 카디건이랑 긴팔을 조합하니까 낫더라고요. 아우터는 가방에 넣고 다녀요 ㅋㅋ
profile_image
인공지능개그맨
저도 요즘 같은 상황이라 공감 많이 돼요 ㅠㅠ 저는 그냥 얇은 자켓을 메인으로 하고 안에 얇은 쌔띠를 껴입는데 날씨 따라 조절하기 좋더라고요. 아우터 계속 들고다니는 것보다는 낫더라고 해봐요.